​신규 가입 휴대폰은 당연히 가입한지 얼마 되지 않았기 때문에 신뢰도가 떨어지므로 결제에 제한을 걸 수밖에 없습니다. 



(수수료 공제전) 어떤 분들은 이러한 방법을 추가 소액결제 현금화 방법이라고 말하기도 합니다.

고객이 통신요금을 미납하고 있거나 연체이력이 잦은 경우에 나타나는 경우이죠.

휴대폰 요금의 경우 통신요금이 미납 되면 통신사와 결제대행사에서는 대응책으로 휴대폰 명의에 신용을 부여하여 한도를 조절하는 정책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 부분은 정보이용료 현금화 페이지에서 자세히 확인하실 수 있으니 꼭 필독해보시길 바랍니다.

휴대폰 소액결제와 관련된 사기 피해는 해마다 증가하고 있는데… 몇 년전부터는 소액결제 현금화라는 것이 뉴스 보도 기사 등에서 거론되자 이것을 악용해서 먹튀 또는 사기를 치는 사례들이 급증하기 시작했습니다.

하지만, 결제대행사의 정책상 결제가 안될 때는 결제 정책 불가 오류 코드만 표시되고

한도는 많이 남아있는데 도대체 소액결제 거래가 안 되는 이유가 무엇일까요

라는 문구는 현재 통신사 잔여한도로 설정해둔 금액이 도달하여 해당 결제를 진행 할 수 없다는 문구입니다.

네 번째는 소액결제 한도를 모두 사용하여 한도 초과라고 나오는 정책입니다.

소액결제 정책 뚫는 방법은 여러가지 소액결제 현금화 방법중에 정보이용료/콘텐츠이용료로 대표되는 추가 소액결제 현금화 방법을 이용하게 되는데, 이런 방법들은 주로 미납폰 현금화를 전문으로 진행하는 업체에서 여러 경로를 통해 작업이 이뤄집니다.

미납으로 인해 결제가 어려우신 분들은 정책을 뚫을 수 있도록 도와드리겠습니다

휴대폰 요금을 미납하면 통신사 소액결제 정책 불가에 걸리고, 연체 기간이 길어지면 결제대행사와 전산 연동이 되어 정보이용료(콘텐츠이용료) 한도도 곧 사용할 수 없게 됩니다.

세 번째 정책은 현재 미납은 없으나 과거에 연체/미납 이력이 있는 경우입니다.

소액결제 정책 뚫는법은 매우 간단합니다. 우선 통신사에 전화 또는 온라인 상담을 통해서 소액 결제가 차단된 이유를 확인해야 합니다.

통신사에 전화해 확인해보니 통신사 잘못은 없지만 결제 대행사마다 정책의 기준이 있어서 제한된 것 같다. 라고 말하길래 저 마저도 굉장히 난감한 경우가 있었습니다.

보통 다날정책에 걸리면 본인이 왜 다날 정책에 제한 되었는지 모르는 분들이 대다수 일거라고 생각합니다.

쉽게 말하자면 금융권이나, 대출 회사도 거래가 없는 처음에는 큰 금액을 빌려주지 않습니다.

저희가 고객 분들의 소액결제 정책미납 해결을 해드리는 이유는 간단합니다.

대부분의 사이트는 결제대행사를 주로 다날 대행사를 많이 이용하기 때문인데요.

또 평소에 소액결제만 즐겨하시다가 갑자기 큰 금액의 결제를 하시게 되어도 정책 사유에 해당이 됩니다.

그럴 때 휴대폰 미납 요금도 없고, 처음으로 소액결제를 하는 건데 왜 결제가 안되지?

그래서 최대 한도는 소유자 명의를 기준으로 하기 때문에 동일한 명의의 여러 개의 휴대폰을 사용한다고 해서 소액결제에 사용할 수 있는 금액이 늘어난다고 생각하시면 안되고, 한도는 정해져 있고 서로 나눠 사용할 수 있을 뿐입니다.

휴대폰 소액결제를 사용하다 보면 결제대행사의 팝업 창에 “결제대행사 정책에 의해 결제 서비스 이용이 불가합니다 결제 정책에 따라 고객님의 휴대폰결제 이용이 제한됩니다” 라는 문구가 나오는데 이것을 “소액결제 정책” 이라 표현합니다.

누구나 사용 중인 핸드폰 에스케이, 케이티, 엘지, 안드로이드, 아이폰, 알뜰폰 어떤 휴대전화든 가능합니다.

한도는 많이 남아있는데 도대체 소액결제 거래가 안 되는 이유가 무엇일까요?

만약 추가적으로 더 궁금하신 점이 있더라면 댓글을 남겨주시면 빠릇빠릇하게 답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다양한 결제수단과 데이터를 결합하여 "금융 허브"로 도약한다고 해당 홈페이지에 명시되어 있습니다.

따라서 소액결제 정책이 나오는 이유는 다양한 문제점이 존재하는데, 이에 대해 최대한 자세히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수 많은 정책이들이 존재하지만 사용자들이 가장 많이 해당하는 정책들을 설명 해드리면서 이러한 정책에 해당 되었을 시에는 이렇게 해결을 하고 다른 방안을 추천하여 현금화서비스를 진행 할 수 있게 도와드리는다는 것을 알려드립고 싶습니다.

그렇다면 이 소액결제 정책에 대해 조금 더 자세하게 들어가서 소액결제 정책미납 은 무엇인지, 소액결제 정책이 나오는 이유, 소액결제 정책 종류와 소액결제 미납정책 해결 방법이 있는지에 대해 구체적으로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왜 이러한 현상을 겪는거지 라고 생각 하시는 분들이 있으실텐데 각 결제를 진행시켜주는 결제 대행사 마다 정책이 다르게 존재하기 때문입니다.

소액결제 정책 뚫는 방법은 여러가지 소액결제 현금화 방법중에 정보이용료/콘텐츠이용료로 대표되는 추가 소액결제 정책 소액결제 현금화 방법을 이용하게 되는데, 이런 방법들은 주로 미납폰 현금화를 전문으로 진행하는 업체에서 여러 경로를 통해 작업이 이뤄집니다.

즉, 추가 소액결제 현금화 방법은 미납요금 소액결제 미납폰 연체자 정책상 불가 등과 같이 소액결제가 되지 않는 분들이 현금화를 할 수 있는 방법입니다.

이런 경우는 보통 한도 초과 정책 메세지나 결제 불가 코드가 출력이 될것인데, 이때는 정보이용료 현금화를 시도하면 해결될 수도 있습니다.

이러한 경우는 정말 난감 경우라고 할 수 있지만 그렇다고해서 너무 걱정 하지 않으셔도 될 꺼 같습니다. 듀이티켓과 함께라면 해결방안이 무조건 존재하기 때문입니다.

소액결제 정책미납이 걸리는 원인 중 가장 큰 이유는 소액결제 미납 요금으로 인해 결제대행사의 정책이 적용되어서 사용한 통신 요금이 미납이 되지 않도록 성실히 납부 하셔야 합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